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4

요기요 신한카드 혜택 및 장점 요기요 신한카드 혜택 및 장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배달앱으로 시켜 먹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요기요 신한카드는 다른 배달앱 카드들에 비해 할인 금액이 높을 뿐 아니라 요즘 트랜드에 맞는 OTT 스트리밍 서비스, 온라인 결제 등의 추가적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습니다.요기요 카드 이름처럼 요기요에 중점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평소에 요기요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요기요 신한카드 기본정보 카드 출시 일자 : 2020.10.26 연회비 : 국내 2만 4천원(기본 7천원, 서비스 1만7천원), 해외겸용(마스터) 2만 7천원(기본 7천원, 서비스 2만원) 가족카드 불가, 후불교통카드 선택, 전월실적 50만원 이상 요기요 신한카드 혜택.. 2021. 11. 19.
누끼따는 사이트(remove.bg) 누끼따는 사이트(remove.bg)는 많이 알지 않아도 확실히 하나만 알면 PC, 모바일에서 쉽게 이미지 배경을 제거할수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포토샵을 다뤄야지만 이미지 배경을 제거할 수 있었는데 요즘에는 워낙 프로그램이나 누끼따는 사이트들이 많이 생겨나서 초보자들도 쉽게 할수가 있습니다. 제가 소개하는 사이트는 어플도 있어서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에서도 쉽게 할수가 있고 어플을 이용하지 않아도 사이트에서도 쉽게 가능합니다. 누끼따는 사이트(remove.bg) 지금 바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누끼따는 사이트로 이동을 해주세요. 해당 사이트로 접속을 하게 되면 영문으로 되어 있는 removebg 사이트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영문으로 되어 있는 사이트를 한글로 변경하려면 하단에서 언어 변경을 통해 .. 2021. 11. 11.
오늘 먹은 점심은 손두부집 오늘 점심은 손두부집 - 아무에게도 알려주지 않고 싶은 나만의 맛집!!1 요즘 맛집이라고 소문이 나면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가기가 싫은데 이런 소소한 골목 맛집 같은 경우 나만 가기 딱 좋아서 자주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점심도 맛있게 먹고 남은 오후를 잘 보내야겠네요. 2021. 11. 10.
매력적인 사람들의 공통점 3가지 매력적인 사람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사람들은 말합니다. 태어나느 것은 어쩔수 없지만 매력적인 것은 살면서 만들어낼수 있다고 말이죠. 매력이란 그사람을 한층 빛나게 해주는 요소중 하나라고 생각이 되는데 매력적인 사람들의 공통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력적인 사람들의 공통점 3가지 1. 자신감을 가지세요. 매력적인 사람들은 자신감이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감을 드러냅니다. 진정한 사람은 가면 뒤에 숨지 않고 자신의 진짜 모습을 드러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자신감이 저절로 나온다고 생각을 하는데 사실은 아닙니다. 자신감이 있는 사람들을 보면 남들보다 많은 노력을 바탕으로 자신감이 충만해지는 걸 볼수가 있습니다. 2. 말에 집중합니다. 회사나 친구들 모임에 갔을 때 말하는 사람에게 .. 2021. 11.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