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요기요 신한카드 혜택 및 장점

by 갈까말까 2021. 11. 19.

요기요 신한카드 혜택 및 장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배달앱으로 시켜 먹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요기요 신한카드는 다른 배달앱 카드들에 비해 할인 금액이 높을 뿐 아니라 요즘 트랜드에 맞는 OTT 스트리밍 서비스, 온라인 결제 등의 추가적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습니다.요기요 카드 이름처럼 요기요에 중점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평소에 요기요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요기요 신한카드 혜택 및 장점
요기요 신한카드 혜택 및 장점

 

요기요 신한카드 기본정보

카드 출시 일자 : 2020.10.26

연회비 : 국내 2만 4천원(기본 7천원, 서비스 1만7천원), 해외겸용(마스터) 2만 7천원(기본 7천원, 서비스 2만원)

가족카드 불가, 후불교통카드 선택, 전월실적 50만원 이상

 

요기요 신한카드 혜택

요기요 혜택은 크게 요기요 할인&캐시백 그리고 홈 라이프 서비스 할인으로 제공이 됩니다. 요기요 할인 부분을 중점적으로 보면 되겠습니다.

요기요 20% 결제일 할인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인 경우 결제일 할인이 제공이 되며 1회 이용시 건당 최대 2천원 할인이 되며 월 최대 10회 2만원까지 할인이 제공됩니다. 

※ 공식 사이트 또는 앱에서 결제할 경우 제공이 되며 만나서 결제 현장 카드 결제는 서비스 제공이 되지 않습니다.

 

요기요 추가 10% 캐시백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인 경우 캐시백 혜택이 제공이 되며 1일부터 말일까지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왓챠플레이 중 1곳 이상 이용과 요기요 20% 결제일 할인 동시 이용시에 10% 캐시백이 제공됩니다. 

※ 월 최대 5천원까지 캐시백이 제공됩니다.

※ 요기요 + 스트리밍을 동시에 이용시 요기요에서 2만원 결제시 요기요 기본 20% 결제일 할인 2000원과 요기요 추가 10% 캐시백 2000원해서 총 4000원 할인&캐시백이 제공됩니다.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 왓챠 15% 결제일 할인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인 경우 결제일 할인이 제공이 되며 공식 사이트 또는 앱을 통해서 정기결제(자동이체) 시에 15% 할인이 됩니다.( 월 최대 5천원까지 할인)

※ 1회성 구매, 앱내 결제, 구글 플레이 스토어/앱스토어 앱마켓 결제, 통신요금 포함 결제는 서비스 제외됩니다.

 

쿠팡, G마켓, 11번가, 롯데ON, SSG.COM, 마켓컬리 오아시스마켓 2천원 결제일 할인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인 경우 결제일 할인이 제공이 되며 쿠팡, G마켓, 11번가, 롯데ON, SSG.COM, 마켓컬리 오아시스마켓에서 결제시 건당 5만원 이상 이용시 2천원 할인이 됩니다.(1일 1회 2천원, 월 5회 1만원 할인)

※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직접 결제시에 서비스 제공됩니다.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와인앤모어 10% 결제일 할인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인 경우 결제일 할인이 제공이 되며 통합 월 3회 10% 결제일 할인이 됩니다. (월 최대 1만원 할인)

※ 스타벅스 사이렌오더는 국내 스타벅스에 한해 제공이 되며 식음료 구매 시에만 서비스가 적용이 됩니다. 상품권, 선물하기, 선불카드 구입/충전은 서비스 제공되지 않음

※ 와이앤모어는 오프라인 매장만 서비스 제공이 되며 아울렛/편의점/백화점/할인점 등 일부 입점 매장은 서비스 제외

 

요기요 신한카드 유의사항

결제일 할인 및 캐시백 제외 대상

간편결제로 결제시 가맹점며이 해당 업체가 아니라 간편 결제명인 경우 서비스 적용 제외됩니다. 그외에 상품권, 무이자 할부, 선불카드 등은 제외됩니다.

요기요 신한카드 혜택 및 장점

 

전월 이용금액 기준 

전월(1일~말일)까지의 거래 시점 이용 금액(일시불+할부)를 기준으로 반영이 되며 해외 금액은 매입일자 기준, 교통카드는 전전월 이용금액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전월 이용금액 기준 제외 대상 

상품권, 선불카드, 지방세, 국세, 4대보험 등은 제외대상입니다.

요기요 신한카드 혜택 및 장점

첫달 혜택 

신규 발급시 카드 사용 등록월의 다음달 말까지는 전월실적과 상관없이 제공됩니다.

 

 

요기요 신한카드 참고사항

요기요 카드답게 요기요 할인이 중점으로 제공이 되며 요기요를 자주 이용하고 커피와 넷플릭스 등 OTT 스트리밍, 온라인 결제까지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선택에 참고하면 좋겠습니다.

 

현재 요기패스는 3개월간 구독비가 반값으로 되기 때문에 기존 월 구독비 9900원에서 4900원으로 혜택을 볼수가 있으며 여기다가 요기요 신한카드와 동시에 이용을 한다면 꽤 좋은 혜택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요기요 신한카드 혜택 및 장점

 

요기요 신한카드를 최대한 이용을 했을대는 8% 피킹률을 보이고 있으며 일반적인 카드 피킹률이 2~3프로라고 봤을때 8%는 굉장히 좋은 카드라고 볼수가 있습니다.

 

또한 전월 이용금액에 아파트 관리비가 포함이 되기 때문에 실적 쌓기가 조금은 수월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댓글